×

뉴스

양봉 농부들에게 배포된 벌통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회 작성일 25-05-09 10:09

본문

농부들에게 배포된 벌통

Untitled-1.jpg



우리 통신원 자자르코트, 5월 8일: 벌이 들어 있는 벌통이 해당 지역의 양봉 농가에 배포되었습니다.  

자자르코트 총리는 농업 현대화 프로젝트를 통해 꿀 생산 지역의 농부들에게 벌통 200개를 배포했습니다.

지난 1년 동안 양봉가들이 꿀을 자립적으로 생산할 수 있도록 노력해 온 총리 농업 현대화 프로젝트는 베리 1, 2, 4 지방과 날가드 1, 2, 3 지방, 쿠셰 농촌 지방 5 지방의 농부들에게 벌이 들어 있는 벌통 200개를 배포했습니다. 

총 182개의 빈 벌통이 양봉에 관심이 있는 농부들에게 배포되었습니다. 

총리 농업 현대화 프로젝트는 꿀이 생산되는 마을의 농부들의 요구에 따라 벌통을 제공했습니다.

자자르코트 총리 농업 현대화 프로젝트 책임자인 가네쉬 바하두르 타파에 따르면, 벌이 있는 벌통 200개와 벌을 보관하는 빈 벌통 182개가 양봉가들의 요구에 따라 분배되었습니다.

그에 따르면, 베리 시, 날가드 시, 쿠셰 농촌 시의 일부 구역은 꿀 생산 지역이 되었으며, 꿀 생산을 통해 농부들의 소득을 개선하기 위해 분배되었습니다.

그는 양봉가들의 작업을 더 쉽게 하기 위해 이 프로젝트에서는 미니 경운기 51대, 도랑 파기 기계 1대, 전동 분무기 4대, 잡초 제거기 14대를 배포했다고 말했습니다. 

그에 따르면, 해당 자료는 총리 현대화 프로젝트에 등록된 46개 농민 단체와 협동조합을 통해 필요에 따라 배포되었다고 합니다. 

타파는 이 프로젝트가 양봉, 호두, 오렌지, 렌즈콩 구역의 7개 지방 수준에서 모두 효과를 거두어 농업으로 생계를 유지하는 사람들의 생활 수준을 변화시켰다고 말했습니다.

자자르코트 총리 농업 현대화 프로젝트 기술자인 라쉬미 네우파네에 따르면, 올해 6,000kg의 꿀이 생산되었습니다.

  • 주소복사
  • 페이스북으로 공유
  • 트위터로  공유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꿀벌은 작지만 인류를 바꾸는 큰힘, 따뜻한 당산의 이야기가 담비키퍼를 통해 변화해 보세요.
그린키퍼 인터넷신문사업 등록번호 광주, 아00471 발행인 김찬식 편집인 김찬식
담비키퍼 주소 광주광역시 서구 천변좌로 108번길 7 4층 273-04-02507 대표 김찬식 개인정보보호책임자 김찬식 이메일 a@dkbee.com
copyright (c) 2025 양봉.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