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양봉 랄리 스트리트 정원에서 일하는 벌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6회 작성일 25-04-09 10:25

본문

랄리 스트리트 정원에서 일하는 벌

Louise, Belinda, Kerry, Community Greening의 Paddie와 함께.
사진: Wilcannia News

패디와 클리오드나는 워랄리 스트리트 정원에서 지역 사회 작업 벌을 열었습니다. 어른과 아이들이 묘목을 심고, 잡초를 뽑고, 퇴비 더미를 쌓고, 오래된 퇴비 더미에서 만들어진 건강한 토양을 축하했습니다.

지식과 긍정적인 분위기를 공유합니다.
사진: Wilcannia News

지역사회 정원사들은 모든 사람이 건강한 토양을 만드는 방법을 알 수 있도록 뒷벽에 사진과 정보를 추가했습니다. 

토종미생물 트랩

미생물 트랩사진 제공: Wilcannia News.

무엇  - 토양 지역에 본래 존재하는 미생물(작고 작은 생물)을 가두는 방법입니다.

이유  - 토양 건강을 개선하고 토종 식물의 생장을 돕는 데 사용됩니다. 비료나 기타 상업용 토양 개량제를 구매하는 것보다 저렴하고 효과적입니다.

방법  – 건강한 토양에서 미생물을 포획하여 개량하려는 토양에 심습니다. 이렇게 새로운 토양에서 미생물들은 당분과 영양분을 공유하며 토양을 개량하고 새로운 정원이나 나무를 심는 데 필요한 토양을 조성합니다.

Community Greening의 Paddie와 Cliodhna가 다시 방문했습니다. Paddie는 최소 6년 동안 일년에 몇 번씩 방문했습니다. 이번 방문에서 우리는 토착 미생물 토양 함정(IMO)을 만드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1단계 - 작은 나무 상자.
익힌 쌀.
쥐가 밥을 먹지 못하게 하는 그물망.
습기를 유지하기 위한 축축한 천 (모든 생명체는 습기가 필요합니다).

2단계 - 상자를 넣을 만큼 큰 구멍을 파세요.
옆면은 흙으로 덮고 윗면은 나뭇잎으로 덮으세요.
3단계 - 최소 4일 동안 그대로 두세요. 날씨가 시원하면 더 오래 두세요.

4단계 - 상자를 꺼내서 좋은 점을 확인하세요.
하얗고 솜털 같은 것 = 토양을 개선하는 미생물입니다.

  • 주소복사
  • 페이스북으로 공유
  • 트위터로  공유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꿀벌은 작지만 인류를 바꾸는 큰힘, 따뜻한 당산의 이야기가 담비키퍼를 통해 변화해 보세요.
그린키퍼 인터넷신문사업 등록번호 광주, 아00471 발행인 김찬식 편집인 김찬식
담비키퍼 주소 광주광역시 서구 천변좌로 108번길 7 4층 273-04-02507 대표 김찬식 개인정보보호책임자 김찬식 이메일 a@dkbee.com
copyright (c) 2025 양봉.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