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 미국 은행들은 기후 목표가 실패할 것이라고 예측하지만 에어컨 회사는 성공할 것이라고 합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세계는 재앙적인 지구 온난화 로 치닫고 있지만 , 월가의 주요 금융 기관들의 예측에 따르면 이로 인해 일부 에어컨 회사가 수익을 창출할 수 있을 것입니다.
Morgan Stanley, JPMorgan Chase, International Finance Institute가 최근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금융권에서는 10년 전 약 200개국이 서명한 지구 기온 상승을 제한하는 파리 기후 협정이 사실상 무산되었으며, 투자자들은 이에 따라 계획을 세워야 한다는 의견이 분명히 나와 있습니다.
Morgan Stanley의 3월 분석에 따르면 "우리는 이제 3C 세계를 예상합니다." 산업화 이전 시대를 넘는 이 수준의 지구 온난화는 정부가 합의한 2C 한계를 훨씬 넘어서며 재앙적인 폭염 , 홍수 , 경제적 갈등 및 기타 격변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Morgan Stanley 투자자 조사에 따르면, 폭염이 늘어나면 에어컨을 제공하는 회사에 뜻밖의 수익이 생길 것이며, 글로벌 시장은 이 10년이 끝날 때까지 41% 성장하여 3,310억 달러의 가치가 될 수 있다고 예측합니다. 이 분석은 더운 세상에서 이익을 얻을 가능성이 있는 전 세계의 수십 개의 에어컨 사업체를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보고서는 "기후 변화에 대한 진전은 순제로 목표에 미치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고 언급합니다. "우리는 많은 기후에서 인간의 건강과 생산성에 중요한 냉각이 강력한 장기적 성장 테마가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월가의 주요 기업들이 기후 목표에 대해 회의적인 태도를 보이는 것은 유엔을 포함한 다른 많은 분석가들 도 공유하는 사항입니다 . 이들은 지속적으로 높은 온실 가스 배출량으로 인해 파리 협정의 목표가 크게 어긋났다고 예측했습니다.
기후 위기의 위태로운 궤적은 도널드 트럼프가 미국 대통령으로 복귀하면서 더욱 강조되었습니다 . 트럼프는 기후 변화를 "거대한 사기"라고 부르고, 미국을 파리 조약에서 철수했으며, 유해한 오염을 제한하도록 설계된 환경 규칙을 해체하기 시작 했습니다.
은행들도 기후 우려를 축소하고 있다는 신호를 보였습니다. 12월 이후, JPMorgan Chase, Bank of America, Citigroup, Wells Fargo, Morgan Stanley, Goldman Sachs 등 6대 미국 은행은 모두 Net-Zero Banking Alliance라는 단체에서 탈퇴했습니다 . 이 단체는 기후 목표를 충족하기 위해 책임 있는 은행 관행을 설정합니다.
"우리는 금융 부문에서 기후 문제에 대한 광범위한 후퇴를 분명히 보고 있습니다." 기후 위기에 대한 금융 회사 행동을 촉구하는 그룹인 Reclaim Finance의 수석 분석가인 패디 맥컬리는 말했습니다.
"트럼프와 기후 변화 가속화라는 그의 의제에 큰 영향을 받았지만, 은행들이 트럼프주의를 핑계로 삼아 실제로는 지킬 생각이 없었던 공약을 철회한 탓도 있습니다."
Morgan Stanley의 에어컨에 대한 투자자 연구는 "정신이 아찔할 정도로 냉소적"이라고 McCully는 말했습니다. "특히, 탈탄소화 목표를 약화시키고 Net Zero Banking Alliance를 탈퇴한 지 불과 몇 달 만에 나온 것이기 때문입니다."
Morgan Stanley의 보고서는 주로 부유한 국가에서 에어컨의 급증하는 배치가 더운 세상에서 만병통치약이 아니라는 것을 인정합니다. 화석 연료로 구동되는 경우 에어컨 사용 자체가 지구 온난화 배출을 더 많이 발생시켜 지구 온도를 더욱 상승시킵니다.
Morgan Stanley의 지속 가능성 연구 부문 글로벌 책임자인 Stephen Byrd는 "Morgan Stanley Research는 확실한 견해를 제공하지 않으며, 과학 커뮤니티에서 개발한 것과 같은 전문가가 제공한 증거를 평가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우리의 견해를 '기후 변화가 많은 이점을 가져온다'고 특징짓지 않을 것입니다. 대신 저는 기후 변화의 영향을 완화하기 위해 많은 양의 자본이 투입될 것이며, 냉각(스마트 전력망과 같은 다른 제품들 중 하나)이 그러한 자본 할당 증가의 한 범주가 될 것이라고 제안하고 싶습니다."
더 높은 기온으로 인해 세계가 워프되면서 일부 기업은 이전에 얼음으로 막혔던 북극해를 통과하는 운송 경로와 같은 기회를 주시했습니다. 이러한 동기와 얼음 퇴각으로 채굴을 위해 노출된 귀중한 광물은 트럼프가 그린란드를 합병하고자 하는 이유의 일부로 여겨집니다 .
컬럼비아 경영대학원의 기후 경제학자 Gernot Wagner는 은행들의 예측에 대해 "이것은 조용한 부분을 큰 소리로 말하는 것과 비슷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Wagner는 그린워싱의 반대인 "많은 그린허싱"이 현재 기업 사이에서 일어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사실, 세계는 1.5도 이하로 유지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가 이미 거기에 있기 때문입니다." 와그너는 파리 협정의 가장 야심찬 스트레치 목표에 대해 말했습니다. 작년은 전 세계적으로 1.5도 이상의 온난화를 기록한 최초의 개별 연도였습니다 .
"그리고 물론, 그것은 기후 위험이 나아지기 전에 악화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만큼은 분명합니다. 부분적으로는 기후 변화 없이는 실현되지 않았을 투자 기회를 의미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