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린키퍼 뉴스

양봉 벌 손실, 위스콘신 북중부 양봉가에 영향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회 작성일 25-05-16 14:22

본문


벌 손실, 위스콘신 북중부 양봉가에 영향

















RHINELANDER, Wis. (WSAW) - 위스콘신 주 전역의 양봉가들은 특히 작년에 벌 군집에서 감소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이것이 자신들에게만 영향을 미치는 것이 아니라 전국적인 문제라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Hansen Honey Farms는 2003년에 다시 문을 열었습니다. 수년 동안 2008년 경기 침체, COVID, 그리고 현재 감소하는 꿀벌 개체 수를 포함하여 많은 것을 보았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시련과 고난은 그들이 벌을 구하는 것을 막지 못합니다.

꿀벌 개체 수는 매일 계속 감소하고 있습니다. 위스콘신 양봉가들은 처음에는 온화한 겨울 때문이라고 생각했지만, 전국의 양봉가들이 같은 손실을 겪고 있습니다. Hansen Honey Farms의 매장 관리자인

Faith Hansen은 "미국 양봉 연맹(American Beekeeping Federation)은 실제로 상업 양봉가들이 수천 개의 군집을 잃었고 약 60%의 손실이 발생했다는 연구 결과를 담은 이메일을 발송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한센은 매장에 들어오는 대부분의 고객이 취미 양봉가라고 말합니다. 취미 양봉가들은 벌통을 잃어버렸다고 말했습니다. 농장 자체에 대해 말하자면, 올해는 겨울 내내 벌 생존율이 30%에 그쳤습니다. 평소 80%였던 생존율과는 엄청난 차이입니다.

"보통 추워지면 벌들은 새끼를 낳지 않고, 새 알을 낳지 않고, 그저 겨울을 기다리며 웅크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날씨가 너무 따뜻해서 벌들이 먹이를 찾으러 나가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먹이를 찾을 만한 것이 아무것도 없었습니다."라고 한센은 말했습니다.

온화한 겨울이 영향을 미쳤을 수도 있지만, 한센은 그것이 주된 원인인지 확신하지 못한다고 말합니다. 다른 많은 아이디어들이 떠돌고 있습니다.

"우리는 작물, 특히 농작물에 너무 많은 살충제를 사용합니다. 벌들이 꽃꿀을 수확하는 식물에 있는 씨앗 코팅과 우리가 먹는 음식과 벌의 내장에 들어 있어 건강에 해롭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한센은 이것이 그들이 알지 못하는 새로운 질병일 수도 있다고 말합니다.

정부 예산 삭감으로 인해 일부 연구 프로그램들이 이러한 손실의 원인을 밝히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그 원인을 찾고 있습니다. 우리가

먹는 음식 세 입 중 하나는 벌의 수분 활동에서 나옵니다 .

한센은 "쿠키를 사거나 꿀을 사거나, 사람들이 Apis M 프로젝트에 조금이나마 기여할 수 있는 작은 일과 같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주소복사
  • 페이스북으로 공유
  • 트위터로  공유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꿀벌은 작지만 인류를 바꾸는 큰힘, 따뜻한 당산의 이야기가 담비키퍼를 통해 변화해 보세요.
그린키퍼 인터넷신문사업 등록번호 광주, 아00471 등록일 2023년 9월 13일 발행인 김찬식 편집인 김찬식
담비키퍼 주소 광주광역시 서구 천변좌로 108번길 7 4층 273-04-02507 대표 김찬식
청소년보호책임자 김찬식 개인정보보호책임자 김찬식 연락처 010-8233-8864 이메일 a@dkbee.com
copyright (c) 2025 양봉.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