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봉 시러큐스 꿀로 벌을 키우는 방법
페이지 정보
본문
시러큐스 꿀로 벌을 키우는 방법
시러큐스 허니의 주인이자 양봉가인 밥 포크너는 20년 넘게 사람들이 뒷마당에 벌집을 짓도록 도와왔습니다.
"저는 매년 사람들이 양봉을 시작하도록 돕습니다. 여왕벌 한 마리와 일벌 몇 마리가 있는 작은 핵 상자부터 시작해서 거기서부터 발전해 나갑니다."라고 포크너는 말했습니다.
전국의 꿀벌 개체수가 감소하고 있으며, 포크너는 살충제와 기생충의 과도한 사용이 꿀벌에 대한 가장 큰 환경적 위협 중 두 가지라고 경고했습니다.
그는 "이것은 중요한 일입니다. 우리가 벌을 돌보지 않는다면 벌이 우리에게 먹을 것을 만들어주지 않을 것이고, 그렇게 되면 우리 모두가 큰 곤경에 처하게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포크너는 원치 않는 벌집이 당신의 부지에 있다면 시러큐스 허니가 와서 안전하고 인도적으로 제거해 줄 것이라고 말합니다. 기후 변화로 인해 뉴욕 주 전역의 식물 군락에서 매년 꽃꿀이 줄어들면서 꿀벌들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집 근처 나무에 벌떼가 매달려 있는 걸 보신다면," 그가 말했다. "저한테 전화 주세요. 제가 벌들을 데려가서 제 마당으로 옮겨 놓겠습니다."
봄이 시작되면 양봉 시즌이 시작됩니다. 포크너는 양봉가들이 벌통을 점검하며 벌들이 겨울을 잘 견뎌냈는지 확인하는 시기라고 말합니다.
"저는 잠깐 들여다보고 그 안에 당분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올해는 적어도 90%의 벌집이 살아남았을 것 같아요."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벌떼가 집이나 건물로 이동했다면, 살충제를 살포하는 것만으로는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오히려 문제를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포크너는 꿀벌을 보존하는 것이 모두에게 최선의 이익이라고 말합니다.
"아인슈타인은 '꿀벌이 그렇듯 인간도 그렇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인간은 우리에게 매우 중요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