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양봉 양봉가들은 꿀벌의 대량 손실이 경각심을 불러일으킨다고 말한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5-02-25 11:49

본문

양봉가들은 꿀벌의 대량 손실이 경각심을 불러일으킨다고 말한다

15b693-20250221-honey-bee-pollen-02-webp1193.webp



꿀벌 관리들은 지난 몇 달 동안 심각한 군집 손실에 대해 경고하고 있습니다. 벌의 죽음의 규모는 아직 집계 중이지만, 한 추정에 따르면 백만 개 이상의 군집이 죽었다고 합니다.

미네소타 양봉가 스티브 엘리스는 "올해의 대량 폐사 사태를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전례 없는 일입니다."

지난 20년 동안 상업적 양봉가들은 종종 겨울 동안 벌의 50% 가까이를 잃었습니다. 하지만 국가 수분자 관리 협의회의 회장이기도 한 엘리스는 올해 70~100%에 달하는 손실을 본 양봉가들의 이야기를 듣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즉각적인 반향 중 하나는 캘리포니아의 아몬드 작물을 완전히 수분할 벌이 충분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벌이 부족해서 아몬드 작물이 전에 없던 방식으로 영향을 받을 것입니다." 캘리포니아로 벌을 데려가 아몬드 과수원을 수분하는 엘리스의 말이다.

벌들은 벌집 밖에서 바쁘다
취미 양봉가 Jonathan Garaas가 관리하는 벌집 밖에서 벌들이 바쁘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Fargo ND 근처
댄 건더슨 | MPR 뉴스 2016

캘리포니아 아몬드 위원회는 이번 달 초 성명을 통해 양봉가들이 아몬드 수분 시즌을 준비하면서 "전국적인 꿀벌 군집 손실에 대한 놀라운 보고"를 알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꿀벌 단체들은 손실의 범위를 파악하기 위해 데이터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최근 보도 자료에 따르면, Apis mellifera 꿀벌의 이름을 딴 Project Apis m.에서 실시한 자발적 온라인 설문 조사에서 "심각하고 갑작스러운" 군집 손실이 발견되었습니다. 비영리 단체는 2024년 6월 이후로 약 125만 개의 군집이 손실되었다고 추정합니다.

"벌집 손실에 대한 초기 조사 결과에 따르면 상업적 양봉업자들은 벌의 60% 이상을 잃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손실의 규모는 완전히 지속 불가능합니다." 노스다코타의 4세대 상업적 양봉업자이자 Project Apis m.의 이사회 회장인 Zac Browning의 말입니다.

양봉가인 잭 브라우닝이 꿀 추출실에 서 있다.
4세대 양봉가 Zac Browning이 노스다코타주 제임스타운에 있는 Browning Honey Company의 꿀 추출실에 서 있습니다.
댄 건더슨 | MPR 뉴스 2017

연구자들은 벌이 대량으로 죽어가는 원인을 알아보기 위해 죽은 벌을 수집하고 있습니다.  

상업적 양봉가들은 광범위한 갑작스러운 죽음이 군집 붕괴 장애로 명명된 이후 약 20년 동안 벌 손실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연구자들은 살충제 노출, 꽃 서식지 손실, 병원균이 모두 과거의 손실에 기여했다고 믿습니다.

Project Apis m.은 보도자료에서 이번 대량 멸종 추세가 과거의 군집 붕괴 증후군 사건과 유사하며 "수분 서비스와 식량 안보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 주소복사
  • 페이스북으로 공유
  • 트위터로  공유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꿀벌은 작지만 인류를 바꾸는 큰힘, 따뜻한 당산의 이야기가 담비키퍼를 통해 변화해 보세요.
담비키퍼 주소 광주광역시 서구 천변좌로 108번길 7 4층 273-04-02507 대표 김찬식 개인정보보호책임자 김찬식 이메일 a@dkbee.com
copyright (c) 2025 양봉.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