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양봉 우리 문앞에 있는 자연: 자유생활 꿀벌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8회 작성일 25-02-16 15:52

본문

우리 문앞에 있는 자연: 자유생활 꿀벌

This-honey-bee-is-dusted-with-pollen-from-flowering-Sweet-Box-which-blooms-in-late-winter-and-early-spring.jpg



로잘린 드와이어는 사우스 더블린 카운티 위원회의 카운티 유산 관리자입니다. 그녀는 매주 우리 주변의 자연 유산과 식물과 생물의 아름다운 생물학적 다양성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수세기 동안 꿀벌은 인간에 의해 관리되어 왔습니다.

양봉가들은 벌들이 계절 동안 만드는 꿀을 수집할 수 있도록 벌집을 잘 관리해 왔습니다.

양봉가는 벌이 질병과 악천후로부터 보호받도록 보장하고, 겨울에는 벌집이 봄까지 살아남을 수 있도록 달콤한 시럽을 듬뿍 먹입니다.

꿀벌과 땅벌은 상업적으로 수분매개에 이용되기도 하는데, 온실이나 폴리터널에 풀어 놓아서 식량과 꽃 작물의 수분매개를 담당합니다.

수세기 동안 유럽과 기타 지역의 꿀벌들이 양봉가들에 의해 아일랜드로 들어왔습니다.

이들 중 일부는 야생으로 탈출하여 토종 꿀벌과 교배했습니다.

우리의 토종 꿀벌은 다크 노스웨스턴 꿀벌로, 때로는 아일랜드 검은 꿀벌이라고도 불립니다.

자유롭게 사는 꿀벌들의 이 벌집은 금속 울타리 기둥의 한 공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 종은 강인한 종으로 알려져 있으며 추운 겨울에도 잘 적응합니다.

그들은 시원하고 습한 여름철에도 먹이를 찾을 수 있습니다.

꿀벌은 사과나 딸기와 같은 작물의 중요한 수분매개자이므로 이것은 매우 귀중한 특성입니다.

검은 꿀벌은 다른 외래종과 달리 비교적 온화한 꿀벌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일랜드의 토종 꿀벌 종은 수년에 걸쳐 야생에서 상업용 꿀벌의 도입종으로 거의 완전히 대체되었다고 생각되었습니다.

그러나 일부 양봉가들은 아일랜드 검은벌의 벌집을 유지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 왔으며, 이 벌의 야생 벌집도 여전히 존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야생 꿀벌은 때때로 자유생활 꿀벌이라고도 불립니다.

그들은 나무 구멍이나 창고, 집 처마 밑에 둥지를 틀고, 양봉가의 도움 없이 스스로 개체수를 유지합니다.

검은 꿀벌은 야생에서 수천 년에 걸쳐 진화했기 때문에 변화하는 환경 조건에 잘 적응합니다.

이로 인해 이들은 현재 기후 변화로 인해 발생하는 어려움에 다른 꿀벌 종보다 더 회복력이 강해질 수 있습니다.

  • 주소복사
  • 페이스북으로 공유
  • 트위터로  공유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꿀벌은 작지만 인류를 바꾸는 큰힘, 따뜻한 당산의 이야기가 담비키퍼를 통해 변화해 보세요.
담비키퍼 주소 광주광역시 서구 천변좌로 108번길 7 4층 273-04-02507 대표 김찬식 개인정보보호책임자 김찬식 이메일 a@dkbee.com
copyright (c) 2025 양봉.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