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봉 콜로라도 메사 대학교, Bee Campus USA의 제휴사가 됨
페이지 정보
본문
콜로라도 메사 대학교, Bee Campus USA의 제휴사가 됨
콜로라도 메사 대학교(CMU)는 수분매개자의 이익을 위해 교육 캠퍼스의 강점을 집결하도록 설계된 Bee Campus USA 프로그램의 제휴 기관이 되었습니다 . CMU는 콜로라도에서 두 번째로 꿀벌 캠퍼스가 된 대학이며, 전국의 431개 도시 및 캠퍼스 제휴 기관에 합류했습니다.
지정된 Bee Campus로서 CMU는 네오니코티노이드나 기타 잠재적으로 위험한 살충제를 거의 사용하지 않음으로써 수분매개자에 대한 위험을 최소화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이 대학은 또한 캠퍼스에 더 많은 토종 식물, 벌, 나비를 도입하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CMU 총장 존 마셜은 "CMU의 오랜 Tree Campus 지정은 Bee Campus로서의 새로운 지위와 일치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지속 가능한 농업 프로그램에서 CMU에 X Prize를 안겨준 획기적인 연구에 이르기까지 , 우리 캠퍼스 커뮤니티는 우리의 가치를 반영하는 캠퍼스 환경을 지원하는 데 구체적으로 기여하게 되어 기쁩니다."
Bee City USA 와 Bee Campus USA는 미국 전역에 사무실이 있는 오리건주 포틀랜드에 본사를 둔 비영리 단체인 Xerces Society for Invertebrate Conservation의 이니셔티브입니다. Bee City USA의 사명은 지역 사회와 캠퍼스가 다양한 토종 식물이 풍부하고 살충제가 없는 건강한 서식지를 제공하여 수분매개자를 유지하도록 장려하는 것입니다. 땅벌, 땀벌, 석공벌, 꿀벌, 나비, 나방, 딱정벌레, 파리, 벌새 및 기타 여러 수분매개자는 전 세계 꽃식물 종의 약 90%를 번식시키고 우리가 섭취하는 음식 3입 중 1입을 담당합니다.
Xerces의 전무 이사인 스콧 호프만 블랙은 "이 프로그램은 사람들이 수분매개자를 더 의식하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많은 개인과 지역 사회가 토종 무농약 꽃나무, 관목 및 다년생 식물을 심기 시작하면 많은 수분매개자 종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Bee Campus USA 계열사는 각자의 강점과 자원에 맞춰 수분매개자 보존 활동을 조정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각 도시 또는 캠퍼스가 수분매개자를 보존하기 위한 단계를 어떻게 완료할지는 각자의 몫입니다." Bee Campus USA 코디네이터인 로라 로스트가 말했습니다. "가맹사는 각자의 강점을 살려 살충제 감소 계획을 설계하고, 서식지를 개선하고, 정원 투어부터 토종 식물 경품, 벌 퀴즈 나이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각 캠퍼스는 매년 가맹을 갱신하고 전년도의 성과를 보고해야 합니다. 다른 고등교육 기관도 Bee City USA 웹사이트 에 설명된 신청 절차를 완료하도록 권장됩니다 ."
CMU Bee Campus USA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ustainabilitycouncil@coloradomesa.edu 로 Sustainability Council에 문의하거나 astahlke@coloradomesa.edu 로 Amanda Stahlke 박사에게 문의하세요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