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 트럼프, 프로젝트 2025의 기후 변화 방지 행동 목표 실현
페이지 정보
본문
트럼프, 프로젝트 2025의 기후 변화 방지 행동 목표 실현
디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선거 운동 당시 2025 프로젝트에서 거리를 두었지만, 그의 초기 행동은 싱크탱크인 헤리티지 재단이 만든 보수적 정책 플레이북에서 많은 영감을 받았습니다.
1월에 실시한 타임 분석 에 따르면 트럼프가 취임 초기에 내린 행정 조치의 3분의 2 가까이가 900페이지 분량의 문서에 있는 제안을 전부 또는 일부 반영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여기에는 파리 기후 협정 탈퇴가 포함됩니다 . 그 이후로 트럼프는 국립 기념물과 기상청을 표적으로 삼는 것부터 환경 계획 기관의 과학자를 해고하는 것까지 정부의 기후 노력에 대한 삭감과 관련하여 Project 2025에서 계속 인용했습니다.
규제 완화 추진은 기후 변화 대응에 반대해 온 Heritage Foundation의 오랜 역사를 반영합니다 . 이 싱크탱크는 또한 수년에 걸쳐 행정부와 긴밀한 관계를 유지해 왔습니다. CNN에 따르면 , 여러 전직 트럼프 직원들이 Project 2025를 형성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그리고 트럼프의 첫 임기 동안 대통령과 의원 모두 기후 변화 대응의 경제적 비용에 대한 Heritage 연구를 인용했는데, 세계자원연구소의 검토 에 따르면 이 연구는 "연구 저자의 주관적 가정에 크게 영향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이 보고서는 파리 협정에 참여하면 2035년까지 총 2조 5,000억 달러 이상의 GDP 손실이 발생할 것이라고 결론지었습니다. 이는 기후 정책 이니셔티브가 2024년에 추산 한, 전 세계적 무행동 비용이 1,266조 달러에 달한다는 추정치와 비교됩니다.)
트럼프 행정부가 미국의 환경 규제와 기후 변화 대응을 목표로 프로젝트 2025 목표를 시행하는 주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국제 기후 협정 탈퇴
프로젝트 2025는 미국이 온실 가스 배출을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하는 획기적인 기후 이니셔티브인 파리 협정에서 탈퇴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트럼프는 취임 첫날에 바로 그렇게 했고, 그 과정을 시작하기 위한 행정 명령을 내렸습니다. 이 플레이북은 또한 미국이 기후 변화에 대한 협상을 촉진하는 정부 간 기구인 유엔 기후 변화 프레임워크(UNFCC)에서 완전히 탈퇴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트럼프는 유엔 주재 미국 대사가 이에 대한 공식적인 서면 통지를 제출할 것이라고 말했지만 , 아직은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프로젝트 2025는 또한 기후 배상 기금에 대한 미국의 참여에 반대하며, 비미국 기관이 관리하는 기금은 "미국의 이익이 보호될 것이라는 보장을 제공하지 않는다"고 주장했습니다. 이를 계속하면서 미국은 3월 초에 개발도상국이 기후 변화의 영향에 대응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만들어진 손실 및 피해 대응 기금 이사회에서 철수했습니다.
국가 기상청을 타깃으로 삼다
프로젝트 2025는 국가 기상청, 국가 해양청, 해양 대기 연구 및 그룹이 "기후 변화 경보 산업의 주요 원동력 중 하나가 된 거대한 운영"이라고 간주한 기타 기관을 수용하는 국가 해양 대기청(NOAA)의 해체를 요구합니다.
이 문서는 NOAA를 "분할하고 축소"할 것을 요구했고, 트럼프 행정부는 이를 진행 중입니다. 2월에 트럼프 행정부는 수백 명의 NOAA 직원을 해고하려고 시도했습니다. 연방 판사는 3월에 이러한 조치에 대해 임시 금지 명령을 내렸지만, 상무부는 직원들을 복직시켰지만, 직원들은 추가 소송이 진행될 때까지 행정 휴직 상태에 처했습니다 .
이 결정은 이미 타격을 주고 있다. 3월 중순, NOAA는 인력 부족으로 인해 여러 지역에서 날씨 예보에 중요한 데이터를 제공하는 기상 풍선 발사를 줄일 것이라고 밝혔다.
국립 기념물 지정 검토
1906년 고대 유물법은 대통령이 역사적 또는 과학적 중요성이 있는 연방 토지를 보호할 권한을 부여합니다. 바이든 행정부에서 정부는 이 법을 사용하여 총 370만 에이커가 넘는 8개의 국립 기념물을 설립, 확장 또는 복원했습니다. 헤리티지 재단은 Project 2025에서 이러한 기념물 지정에 대한 "검토"를 요구하면서 이에 동의했으며, 바이든 대통령이 이러한 토지를 보호하는 데 "권한을 남용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Center for American Progress와 Conservation Science Partners의 최근 연구에 따르면 이러한 기념물의 설립은 "자연 격차"를 줄이고 자연이 부족한 지역 사회에 대한 접근성을 제공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헤리티지 재단은 또한 고대 유물법의 폐지를 요구했습니다.
트럼프는 첫 임기 동안 고대 유물 보호법을 표적으로 삼아 내무부 장관에게 지난 20년 동안 지정된 국립 기념물을 검토하라고 지시했습니다. 그 결과 유타주의 국립 기념물 두 개가 축소되었지만, 바이든 행정부는 원래 경계를 복원했습니다. 트럼프 행정부는 아직 고대 유물 보호법에 대한 명령을 내리지 않았지만, 워싱턴 포스트는 백악관이 바이든 행정부가 설립한 캘리포니아주의 국립 기념물 두 개를 없앨 계획이라고 보도했습니다 .
미국 글로벌 변화 연구 프로그램 재편
Project 2025는 인간과 자연력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연구하는 연방 차원의 노력인 미국 지구 변화 연구 프로그램(USGCRP)을 "재편"하기 위한 행정 명령을 요구합니다. 이 조직은 미국에서 기후 변화의 영향을 연구하는 국가 기후 평가를 담당합니다. 또한 미국 땅, 물, 야생 동물의 상태를 살펴보는 국가 자연 평가를 구성합니다. Politico 에 따르면 트럼프가 취임한 지 몇 주 만에 기후 변화와 관련된 과학 보고서 3개(그 중 2개는 의회에서 의무화)가 USGCRP 웹사이트에서 삭제되었습니다 .
FEMA의 효율성 검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