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봉 Army Bee, 최고예요!
페이지 정보
본문
Army Bee, 최고예요!
영어: Aldershot에 있는 상설 합동 사령부 본부는 종종 활동의 벌집으로 불립니다. 이제는 문자 그대로뿐만 아니라 비유적으로도 그렇게 말할 수 있습니다. 본부 주변에는 어떤 소문이 돌고 있는데, 그것은 Montgomery House 부지 내에 설치된 두 개의 벌집에 3만 마리의 벌이 사육되고 있다는 사실에서 비롯됩니다.

확장 확장

확장
확장
확장
이전
01/05다음
이 프로젝트를 뒷받침하는 양봉복을 입은 남자는 본부 직원인 Frank Culverwell 소령입니다. 열렬한 자연주의자인 Frank는 자신이 인정한 바에 따르면 집에서 생산한 자연 식품의 건강에 대한 모든 것을 받아들입니다. Winchester에 있는 육군 훈련 연대 에 있는 동안 그는 Covid-19 봉쇄 제한으로 인해 갇혀 있는 젊은 신병들이 느끼는 스트레스를 덜어주기 위해 여러 개의 할당지를 개발하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약 5개월 전에 Montgomery House에 도착했고 Frank와 이야기를 나누면서 그의 벌 이니셔티브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영어: 저는 그것이 매우 흥미롭고, 색다르고, 많은 사람들이 그렇듯이 제가 많은 시간을 보내는 컴퓨터에서 벗어나는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했습니다.저는 그저 제 자신을 강제로 떼어놓고 휴식을 취하는 정말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했습니다.Jass
Woodford 대위
Frank는 본부 직원의 웰빙과 마음챙김을 고려하여 벌통을 설치할 기회를 보았습니다.양봉은 오래전부터 스트레스 해소 활동으로 인정받았을 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의 압박에서 벗어나 목적 의식과 주기적인 주의를 돌리는 수단으로 여겨져 왔습니다.이를 바탕으로 그는 벌통을 구매하기 위한 육군 복지 보조금을 성공적으로 입찰한 다음, 그가 키우는 벌 중 일부를 그가 살고 있는 장교 식당으로 옮기는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본부 직원 중 한 명인 재스 우드포드 대위는 벌통 작업을 통해 무엇을 얻는지 열정적으로 설명했습니다. "5개월 전쯤 몽고메리 하우스에 도착했는데, 프랭크와 이야기를 나누면서 그의 벌 사업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꽤 흥미롭고 색다른 사업이라고 생각했고, 많은 사람들처럼 저도 많은 시간을 보내는 컴퓨터에서 벗어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저 스스로를 강제로 떼어놓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정말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프랭크의 꿀벌에 대한 열정은 코로나19 봉쇄 기간 동안 모두가 격리된 상황에서 할 수 있는 활동으로 온라인 양봉 과정에 등록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치료적 이점에 대해 프랭크는 "꿀벌을 보러 가면 한 가지에만 집중하게 됩니다. 벌 보호복을 입고 벌통을 들여다볼 때는 다른 것은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게 됩니다. 아주 좋은 휴식이 되죠."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이런 일에 대한 자금 지원을 신청한 사람이 아무도 없어서 많은 의문이 있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제가 자리를 옮기면 어떻게 될 것인가였습니다. 저는 팀과 다른 직원들이 벌집을 관찰하고 관리하는 방법을 배우기 위해 하루 동안 자리를 비웠습니다. 그래서 제가 자리를 옮기면 이 벌통들은 그대로 유지될 것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벌통
들이 생산적으로 운영되기까지는 몇 달이 더 걸리겠지만, 최고의 꿀을 담은 Army Bee를 병에 담아내는 것이 저희의 목표입니다!
프랭크 컬버웰 소령
오늘(5월 20일)은 '세계 꿀벌의 날'입니다. 이 행사는 벌과 다른 수분 매개자들이 인간과 지구의 건강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인 역할을 한다는 점에 주목하기 위해 매년 개최됩니다. 올해 주제는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우리 모두에게 영양을 공급하는 벌'입니다. 세계 벌 개체 수의 중요성을 뒷받침하는 흥미로운 통계는 '전 세계적으로 세 입 중 한 입이 자연 수분된 음식을 섭취한다'는 것입니다.
프랭크는 한 달 전 몽고메리 하우스에 벌통을 설치하며 "생산성을 갖추려면 몇 달 더 걸리겠지만, 최고의 아미 벌꿀을 생산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