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 Bee Network에서 추가 300대의 전자 자전거 계획 공개
페이지 정보
본문
Bee Network에서 추가 300대의 전자 자전거 계획 공개
Greater Manchester에서 곧 300대의 전자 자전거를 대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교통 책임자들이 밝혔습니다.
Greater Manchester 교통(TfGM)은 또한 공식적으로 Starling Bank Bikes로 알려진 Bee Bikes를 이 지역의 새롭게 확장된 ' 탭 앤 고 ' 티켓팅 시스템에 포함시키기를 희망한다고 밝혔습니다.
Greater Manchester의 활동적인 여행 위원인 Sarah Storey 여사는 자전거와 전자 자전거를 대여하는 비용이 Bee Network의 새로운 상한 요금에 포함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현재 이 지역에서 대여할 수 있는 자전거는 약 1,000대입니다. Sarah 여사는 전자 자전거가 수백 대 더 추가되면 그 수가 30% 증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진정한 인센티브'
그녀는 Local Democracy Reporting Service 에 "자전거가 Bee Network의 일부가 되는 것은 정말 중요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자전거가 요금 상한에 포함되면 사람들은 Bee Network를 사용하여 전체 여정을 하도록 정말 인센티브를 받게 됩니다."
2024년 파리 올림픽에서 19번째 금메달을 딴 영국에서 가장 성공적인 패럴림픽 선수는 Bee Network 앱 내에서 자전거를 대여할 수 있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현재 Bee Bikes는 자체 앱을 통해 대여할 수 있습니다.
자전거는 대부분 도심과 맨체스터 남부, 트래퍼드, 살퍼드의 일부 지역에 있습니다.
대부분은 전통적인 페달 구동식이지만 상당수는 전기 보조식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