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양봉 Beewise의 Heat Chamber는 화학 물질을 사용하지 않고 꿀벌 진드기를 99% 죽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회 작성일 25-04-04 10:19

본문

Beewise의 Heat Chamber는 화학 물질을 사용하지 않고 꿀벌 진드기를 99% 죽입니다.


Varroa와 Tropilaelaps는 전 세계의 꿀벌 개체군을 파괴하는 치명적인 진드기입니다. 이러한 해충의 영향에도 불구하고 양봉가들은 이 진드기를 처리하고 벌집의 건강을 보장할 수 있는 치료 옵션이 제한적입니다. 작년에 Beewise는 이 곤충을 처리하기 위한 새로운 기능이 장착된 BeeHome 4를 출시했습니다. 캘리포니아주 샌 라몬에 본사를 둔 이 회사는 이러한 최신 개선 사항을 통해 BeeHome이 환경 변화에 적응하고 벌 개체군을 돕기 위한 장기적인 솔루션으로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Beehome은 인공 지능과 로봇 공학으로 구동되는 벌집입니다. 이 장치의 컴퓨터 비전과 로봇 팔은 모두 태양 에너지로 구동되어 양봉가가 실시간으로 원격으로 벌을 검사하고 치료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의 머신 러닝 기능을 통해 벌집 건강에 대한 평가를 할 수 있습니다. BeeHome 4에는 Varroa 진드기를 죽이도록 설계된 열 챔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벌 무리가 위험에 처해 있을 때를 먼저 식별하여 작동합니다. 로봇 팔은 그 프레임을 자율적으로 들어올려 벌을 털어내고 프레임을 열처리 챔버에 직접 놓습니다.AI 기반 소프트웨어는 로봇 팔이 프레임을 벌집으로 돌려보내고 필요에 따라 반복하기 전에 벌에 해를 끼치지 않고 진드기를 죽이기 위해 정확한 온도와 지속 시간으로 열을 가합니다.이 모든 것은 인간의 개입이나 화학 물질 없이 달성됩니다.2024년 봄, Beewise는 노스다코타에서 꿀 생산 중에 바로아 진드기를 죽이는 Beewise Heat Chamber의 효능에 대한 연구를 완료했습니다.이 회사는 세 가지 다른 조건에서 바로아 생존을 위해 100개의 프레임을 테스트했고 36개의 프레임에 Beewise Heat Chamber 처리를 했습니다.이 분석에서 Beewise Heat Chamber로 처리한 결과 바로아의 99%가 죽었습니다.
  • 주소복사
  • 페이스북으로 공유
  • 트위터로  공유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꿀벌은 작지만 인류를 바꾸는 큰힘, 따뜻한 당산의 이야기가 담비키퍼를 통해 변화해 보세요.
그린키퍼 인터넷신문사업 등록번호 광주, 아00471 발행인 김찬식 편집인 김찬식
담비키퍼 주소 광주광역시 서구 천변좌로 108번길 7 4층 273-04-02507 대표 김찬식 개인정보보호책임자 김찬식 이메일 a@dkbee.com
copyright (c) 2025 양봉.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