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양봉 Honey Saves Hives 프로그램은 프로그램에 참여할 새로운 파트너를 환영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5-05-06 13:20

본문

Honey Saves Hives 프로그램은 프로그램에 참여할 새로운 파트너를 환영합니다.

HoneySpoons.jpg



전국꿀협회는 Bachan's와 Just Ice Tea와 협력하여 꿀벌이 식품 시스템에서 하는 역할을 조명합니다.

전국꿀협회(National Honey Board)는 4월 지구의 달을 맞아 꿀벌이 우리 식량 체계에서 차지하는 중요한 역할을 조명하는 'Honey Saves Hives' 프로그램의 두 신규 파트너를 발표했습니다. Bachan's와 Just Ice Tea는 2025년 식품 브랜드 파트너 명단에 합류하여, 제품에 꿀을 사용하여 꿀벌 건강과 양봉가를 지원하는 방법을 홍보할 예정입니다.

바찬스는 지난주 신제품 핫 허니 재패니즈 바비큐 소스 출시와 함께 새로운 파트너십을 기념했습니다. 2024년 출시 예정인 스위트 허니 재패니즈 바비큐 소스는 전국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저스트 아이스티는 이번 주 파트너십을 발표하며 자사의 주력 제품인 허니 그린티, 모로칸 민트 그린티, 그리고 천연 제품 박람회에서 처음 선보인 새로운 캔 제품인 인조이 민트티를 홍보했습니다.

허니 세이브스 하이브(Honey Saves Hives) 파트너들은 일 년 내내 꿀벌과 양봉가의 중요한 역할을 홍보합니다. 꿀벌은 우리가 먹는 식량과 우리가 즐기는 꿀의 35% 이상을 담당합니다. 꿀벌 개체 수가 계속해서 어려움에 직면하고 감소하는 가운데, 이러한 수분 매개자를 보호하는 것은 우리 생태계와 식량 공급에 더욱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꿀벌을 보호하고 나아가 식량 공급을 보호한다는 우리의 사명을 공유하는 두 단체, 바칸스와 저스트 아이스티와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전국꿀협회(National Honey Board) 마케팅 부사장 캐서린 배리는 말했습니다. "소비자분들께서 다음번 슈퍼마켓에 방문하실 때 이 두 브랜드를 지지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Honey Saves Hives 파트너의 전체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바찬스: 엄선된 맛의 꿀로 만든 오리지널 일본식 바베큐 소스 브랜드

Caledonia Spirits: 수상 경력에 빛나는 꿀이 들어간 진과 보드카 제조업체

Frönen: 꿀을 사용하는 유제품이 아닌 아이스크림 제조기

저스트 아이스티: 엄선된 맛에 꿀을 첨가한 유기농, 공정무역 병입 차 브랜드

저스틴스: 꿀벌 건강에 전념하는 선도적인 견과버터 브랜드

케이트의 진짜 음식: 클린 라벨 식품 바의 전체 라인에 꿀을 사용합니다.

슈프레허 양조장: 꿀로 만든 세계 최고 순위의 루트비어 중 하나

국립꿀위원회는 꿀벌 건강을 증진하기 위해 주요 식품 및 음료 브랜드와 협력하는 것 외에도, 연간 수익의 5%를 Project Apis m이 관리하는 꿀벌 건강 연구에 할당합니다.

Honey Saves Hives 프로그램과 9월 내내 꿀벌을 돕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honeysaveshives.com/ 에서 확인하세요 .

  • 주소복사
  • 페이스북으로 공유
  • 트위터로  공유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꿀벌은 작지만 인류를 바꾸는 큰힘, 따뜻한 당산의 이야기가 담비키퍼를 통해 변화해 보세요.
그린키퍼 인터넷신문사업 등록번호 광주, 아00471 발행인 김찬식 편집인 김찬식
담비키퍼 주소 광주광역시 서구 천변좌로 108번길 7 4층 273-04-02507 대표 김찬식 개인정보보호책임자 김찬식 이메일 a@dkbee.com
copyright (c) 2025 양봉.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