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양봉 UCLA의 Bruin Beekeepers는 캠퍼스 내 벌집을 보존하고 지역 사회와 꿀을 공유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회 작성일 25-02-13 13:18

본문

 UCLA의 Bruin Beekeepers는 캠퍼스 내 벌집을 보존하고 지역 사회와 꿀을 공유합니다.

news.bruinbeekeepers.courtesy.jpg


 

생명과학관 옥상의 키패드 문 뒤에는 UCLA 양봉장이 있습니다. 이곳은 Bruin Beekeepers 클럽이 주의 깊게 관리하고 있는 벌집 모음입니다.

이 클럽은 양봉 교육을 확대하고, 토종 벌 연구를 수행하고, 캠퍼스에 꿀벌 양봉장을 유지하려는 희망으로 설립되었다고 4학년 생물학 학생이자 Bruin Beekeepers 회장인 Kelly Luong이 말했습니다. 클럽 회원들은 1월 29일에 꿀 항아리에 Bruin Beekeepers 로고를 붙이고 기부를 위해 항아리를 준비했습니다.

루옹은 이번이 이 클럽이 처음으로 실시한 꿀 수확이며, 라벨이 붙은 꿀 학생 대부분은 UCLA 양봉장의 벌집이나 산타 파울라에 있는 UCLA 관련 목장에서 나온 것이라고 덧붙였다.

루옹은 2온스 병에 담긴 금색 꿀은 작년 6월에 수확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이 꿀이 수확할 준비가 되기까지 약 1년이 걸렸다고 덧붙였습니다.

Luong은 벌의 꿀 틀은 보통 겨울 전에 제거된다고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틀의 층을 원심분리기에 통과시키고 꿀은 무게 때문에 흘러내린 다음 여과되어 병에 담깁니다. 그녀는 덧붙였습니다.

수집된 꿀은 학교의 익명 식품 저장고인 지역사회 프로그램 사무실 식품 저장실로 전달될 예정이며, 이곳에서는 학생들에게 식품과 기타 기본적인 필수품을 제공한다고 루옹은 말했다.

루옹은 "저희는 항상 학생들에게 돌려주는 게 목적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Zoya Alam 제공)클럽 회원이 양봉장을 바라보고 있다. (조야 알람 제공)

현재 꿀은 판매되지 않지만, 루옹은 UCLA Dining이 Bruin Beekeepers로부터 꿀을 구매하는 데 관심을 보였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클럽이 이번 분기에 Westwood Food Cooperative와 협력할 계획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루옹은 "그들은 농산물 시장에서 남은 농산물을 가져오고, 우리는 그들과 함께 꿀을 주제로 한 지역 저녁 식사를 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Bruin Beekeepers는 벌집을 유지하고 UCLA 주변의 토종 벌 개체수를 추적하는 것 외에도 UCLA Lab School과 같은 지역 학교를 방문하여 벌과 그 서식지에 대한 워크숍을 개최한다고 Luong은 말했습니다.

루옹은 클럽 회원들이 UC 데이비스와 캘리포니아 마스터 양봉가 프로그램과 협력하여 인증된 양봉가가 되며, 이를 통해 벌통을 유지 관리하고 다른 벌통에 대한 검사를 수행하는 데 필요한 지식을 습득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재료공학과 4학년인 메이슨 포신저는 신입생 때부터 이 동아리에 가입했으며, 벌 견습 과정을 마쳤고 공인 양봉가라고 덧붙였다.

포신저는 꿀벌이 꿀의 이익뿐만 아니라 환경에도 중요하다고 덧붙였습니다.

포신저는 "많은 벌, 일반적인 개념의 벌은 지역 환경에서 수분매개자로서 정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옥상이 양봉장이 되기 전에는 원래 새장, 즉 새를 위한 울타리로 사용되었다고 루옹은 말했다. 클럽 창립자들은 그 공간을 벌의 집으로 바꾸기 위해 노력했다고 그녀는 말했다.

포신저가 꿀벌 검사관으로서 조심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바로아 진드기입니다. 바로아 진드기는 웨스트우드와 같은 도시 지역의 꿀벌에게 위협이 되는 기생충의 일종입니다.

"벌에게는 날씨가 꽤 좋아서 벌들이 항상 꽤 활동적일 수 있어요." 포신저가 말했다. "우리가 조심해야 할 한 가지는 바로 진드기예요. … 그들은 기본적으로 벌집 틀 안의 유충에 달라붙어 유충을 먹습니다."

꿀 단지에 라벨을 붙이는 클럽 회원 중에는 정치학 1학년 학생인 마리오 산체스가 있었습니다. 산체스는 자신만큼 벌을 사랑하는 커뮤니티의 일원이 되고 싶어서 클럽에 가입했다고 말했습니다.

1학년 심리생물학 학생인 파커 혼은 이 라벨링 이벤트가 그녀가 처음으로 클럽 모임에 참석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텍사스에서 자신의 벌 농장을 관리하고 있으며 이 클럽이 그녀가 UCLA에서 집처럼 느끼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정말 멋진 클럽이에요." 호른이 말했다. "운영하는 사람들은 모두 매우 친절하고, 매우 환영해줍니다. 베테랑 양봉가든, 막 시작하는 사람이든, 누구에게나 추천하고 싶어요."

  • 주소복사
  • 페이스북으로 공유
  • 트위터로  공유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꿀벌은 작지만 인류를 바꾸는 큰힘, 따뜻한 당산의 이야기가 담비키퍼를 통해 변화해 보세요.
담비키퍼 주소 광주광역시 서구 천변좌로 108번길 7 4층 273-04-02507 대표 김찬식 개인정보보호책임자 김찬식 이메일 a@dkbee.com
copyright (c) 2025 양봉.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