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린키퍼 뉴스

양봉 꿀벌 군집이 심각한 위험에 직면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5-05-23 11:50

본문

꿀벌 군집이 심각한 위험에 직면해

















노스캐롤라이나주 피트 카운티(WITN) - 오늘은 세계 꿀벌의 날인데, 전문가들은 꿀벌이 심각한 위험에 직면해 있다고 말합니다.

워싱턴 주립대학교는 3월에 꿀벌 군집이 2025년에 최대 70%까지 감소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습니다.

이 대학은 보도자료를 통해 지난 10년 동안 꿀벌 군집 손실이 연평균 40~50%에 달했다고

밝혔습니다. 올해는 영양 결핍, 진드기 감염, 바이러스성 질병, 그리고 살충제 노출 가능성이 합쳐져 손실률이 더 높아졌다고 합니다.


피트 카운티에 있는 Yates & Bailey Bee Farm의 Bobby Yates는 살충제가 더 큰 감소의 주요 원인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합니다. Yates는

"가장 큰 문제는 그들이 가지고 있는 이 모든 종류의 살충제입니다. 살충제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곤충을 죽이는 것이 꿀벌을 죽인다는 것을 깨닫지 못합니다. 꿀벌은 곤충의 한 종류이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Yates는 72년 이상 벌과 함께 일해 왔습니다.

그는 2025년이 벌 군집에 특히 치명적일 것으로 예상된다는 워싱턴 주립 대학의 의견에 동의합니다.


그는 벌이 우리 접시에 담긴 음식의 약 1/3을 수분한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수분 매개자에 의존하는 것은 농산물만이 아닙니다.

피트 카운티의 Friendly Nursery에서 주인인 Mary Pollard는 벌이 자신의 사업에 필수적이라고 말합니다.

"벌이 이 꽃을 수분하지 않았다면 꽃이 없었을 것이고 벌이 사라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꽃을 좋아하고 꽃을 키우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매우 걱정스럽습니다. 꽃이 없다면 아름다움이 없을 것입니다."라고 Pollard는 말했습니다.


Yates는 올해의 감소가 그에게 낯선 것이 아니라고 말합니다.

"작년에는 40여 개의 벌통으로 시작해서 겨울과 작년 가을을 지날 때쯤에는 20개로 끝났습니다. 작년 가을 면화 시즌 동안, 대부분의 살포 기간 동안 많은 것을 잃었습니다. 다시 모았습니다. 지금은 45개의 벌통이 있습니다."라고 Yates는 말했습니다.

  • 주소복사
  • 페이스북으로 공유
  • 트위터로  공유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꿀벌은 작지만 인류를 바꾸는 큰힘, 따뜻한 당산의 이야기가 담비키퍼를 통해 변화해 보세요.
그린키퍼 인터넷신문사업 등록번호 광주, 아00471 등록일 2023년 9월 13일 발행인 김찬식 편집인 김찬식
담비키퍼 주소 광주광역시 서구 천변좌로 108번길 7 4층 273-04-02507 대표 김찬식
청소년보호책임자 김찬식 개인정보보호책임자 김찬식 연락처 010-8233-8864 이메일 a@dkbee.com
copyright (c) 2025 양봉.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