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린키퍼 뉴스

양봉 눈길을 끄는 덩굴식물 나비와 꿀벌이 계속해서 당신의 마당으로 찾아올 것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5-05-20 11:15

본문

눈길을 끄는 덩굴식물 나비와 꿀벌이 계속해서 당신의 마당으로 찾아올 것입니다.

AA1EYylv.jpg



수분 매개자 정원을 계획할 때 덩굴장미가 가장 먼저 떠오르는 식물은 아닐 수 있습니다.  수분 매개자 정원에 가장 적합한 식물은  대부분 나비의 서식지가 되거나 다양한 종의 먹이가 되는 토종 식물과 야생화입니다. 하지만 수분 매개자 정원에 장미가 점점 더 흔해지고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적합한 품종을 선택하는 것이며, '하이와이어 플라이어' 덩굴장미(로사 '하이와이어 플라이어')가 그중 하나로 빠르게 자리 잡고 있습니다.

'하이와이어 플라이어'는 적절한 조건만 갖춰지면 초여름부터 가을까지 오랫동안 꽃을 피웁니다. 분홍색 꽃은 벌과 나비를 마당으로 유인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관리가 비교적 쉬운 이 식물은 충분한 햇빛과 수분을 유지하면서도 배수가 잘 되는 비옥한 토양이 필요합니다. 자리를 잡는 데는 몇 시즌이 걸릴 수 있으며, 그 기간 동안 정기적으로 물을 주어야 합니다.

뿌리가 잘 자리 잡으면 덥고 건조한 날씨에만 물을 주면 됩니다. 그리고 이 장미는 키가 약 180cm까지 자라고 너비도 그만큼 넓은 덩굴식물이기 때문에 자랄 공간과 덩굴을 기를 수 있는 지지대가 필요하다는 점을 잊지 마세요. 장미에 흔히 발생하는 여러 병충해에 강하기 때문에 관리가 거의 필요하지 않습니다.

더 읽어보세요:  벌새가 정말 좋아하는 꽃 25가지

'하이와이어 플라이어'를 위한 수분매개자 친화적인 동반 식물

핑크색 '하이와이어 플라이어' 두 개© 스타 로즈 앤 플랜츠

벌과 나비가 새로 심은 장미 덤불을 아무리 좋아하더라도, 정원에 다른 식물들을 추가하여 진정한 수분 매개자 친화적인 공간을 만들고 싶을 것입니다.  장미와 잘 어울리는 화려한 색상의 동반 식물들은  새, 나비, 벌에게도 인기가 많습니다. 게다가, 장미는 햇볕을 좋아하고 흙에 대한 집착이 거의 없습니다. 다시 말해, 선택의 폭이 넓다는 뜻입니다.

딸기 디기탈리스(Digitalis x mertonensis)의 분홍색 꽃은 '하이와이어 플라이어'의 진한 분홍색 꽃과 잘 어울립니다. 살비아(Salvia officinalis)는 여러 종류가 벌새와 다른 수분 매개자를 유인합니다. 색상이 매우 다양하므로 정원 구성에 맞는 품종을 찾을 수 있습니다. 산형 꽃을 가진 서양톱풀(Achillea millefolium)도 마찬가지입니다. 산형꽃차례는 벌과 일부 나비가 좋아합니다. 수분 매개자를 유인하는 다른 장미 품종도 많지만, 충분히 조사해야 합니다. 특히 꽃잎이 촘촘한 품종은 벌이 접근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홑꽃이나 반겹꽃을 피우는 장미는 꽃가루를 더 많이 생성하기 때문에 수분 매개자를 위한 정원에 더 적합합니다.

가능성은 무궁무진하지만, 일부 주에서는 디기탈리스가 침입성 식물로 간주되므로 심을 때 주의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시든 꽃을 제거하면 확산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하이와이어 플라이어' 모험을 순조롭게 시작할 수 있도록 수분 매개자를 유인할 때 피해야 할 다른 실수들 에 대해서도 알아보세요.

  • 주소복사
  • 페이스북으로 공유
  • 트위터로  공유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꿀벌은 작지만 인류를 바꾸는 큰힘, 따뜻한 당산의 이야기가 담비키퍼를 통해 변화해 보세요.
그린키퍼 인터넷신문사업 등록번호 광주, 아00471 등록일 2023년 9월 13일 발행인 김찬식 편집인 김찬식
담비키퍼 주소 광주광역시 서구 천변좌로 108번길 7 4층 273-04-02507 대표 김찬식
청소년보호책임자 김찬식 개인정보보호책임자 김찬식 연락처 010-8233-8864 이메일 a@dkbee.com
copyright (c) 2025 양봉.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