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봉 미국에서 꿀벌 사망 급증: '정말 나쁜 일이 일어나고 있어요'
페이지 정보
본문
미국에서 꿀벌 사망 급증: '정말 나쁜 일이 일어나고 있어요'
식량 생산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꿀벌이 미국에서 엄청난 수로 죽어가고 있습니다.
지난달 꿀벌 연구 비영리 단체인 Project Apis m에서 발표한 조사에 따르면 , 미국의 상업적 양봉가들은 지난 겨울에 평균 62%의 군집 손실을 보았습니다. 이 조사는 미국에서 상업적으로 사육되는 꿀벌의 3분의 2 이상을 포함하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했습니다.
코넬 대학교의 곤충학 조교수인 스콧 맥아트는 The Guardian에 "올해는 정말 나쁜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
지난주, 워싱턴 주립 대학의 곤충학자들은 올해 총 꿀벌 손실이 최대 70%에 달할 수 있다고 예측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 10년 동안 연간 손실은 일반적으로 40~50%였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 숫자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가디언에 따르면, 약 20년 전까지만 해도 양봉가들은 겨울철에 일반적으로 벌의 10-20%만을 잃었습니다.
Project Apis m.에서는 기후 변화, 도시의 확산, 광범위한 잡초 제거가 벌 감소의 원인으로 지적되었습니다.
미국 농무부도 벌을 죽이는 바이러스나 기생충이 파괴적인 손실에 기여할 수 있는지 연구하고 있으며, 코넬 연구원들은 살충제의 영향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The Guardian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행정부가 USDA의 인력을 감축한 후 코넬이 그 연구를 돕기 위해 개입해야 했다고 언급했습니다.
꿀벌은 미국 원산이 아니지만 상업 농업에서 큰 역할을 합니다. USDA 에 따르면 , 날아다니는 곤충은 130종 이상의 과일, 견과류, 채소를 수분하여 매년 150억 달러 상당의 미국 작물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
상업가 블레이크 슈크는 CBS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농업의 미래가 걱정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것이 수년간 지속된다면 미국에서 음식을 소비하는 방식이 바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