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양봉 스태포드 농장에서 수십 마리의 꿀벌 군체가 의도적으로 살해됨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9회 작성일 25-04-20 23:18

본문

스태포드 농장에서 수십 마리의 꿀벌 군체가 의도적으로 살해됨

Honeybees.webp



스태퍼드 카운티의 한 양봉장에서 50개가 넘는 꿀벌 군집이 폐사했습니다. 농장주는 이 벌들이 고의로 독살되었다고 믿고 있습니다.  

4월 14일, 스태퍼드 카운티 경찰은  록힐 꿀벌 농장(Rock Hill Honey Bee Farms)  소유주 제리 마티아치오(Jerry Mattiaccio)가 수천 마리의 벌이 죽은 것을 발견한 후 현장에 출동했습니다.  페이스북 게시물 에 따르면 , 누군가 부지에 무단 침입하여 번호 자물쇠로 문을 잠그고 벌집에 독을 넣었다고 합니다.  

"이러한 행동은 모두 우연일 리가 없습니다. 제 사업을 손상시키려는 의도가 분명했습니다."라고 마티아치오는 게시물에서 밝혔습니다.  

농장 측은 가해자의 "체포, 기소, 그리고 유죄 판결로 이어지는" 정보를 제공하는 사람에게 2,500달러의 현상금을 걸고 있습니다. 지역 레스토랑  인 메이슨 딕슨 카페(Mason Dixon Cafe)도  같은 금액을 제시하여 총 5,000달러의 현상금을 걸고 있습니다. 

피해를 입은 꿀벌 군집은 농장 전체 꿀벌 군집의 약 절반에 해당합니다. 포토맥 로컬 뉴스에 따르면 , 록힐은 이로 인해 1만 5천 달러에서 2만 달러의 손실을 입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크라우드펀딩 캠페인 대신, 이 게시물은 후원자들에게 농장에서 꿀을 구매해 줄 것을 촉구합니다. "도움을 원하시면 스태퍼드, 스파칠베이니아, 매너서스, 로튼, 원 라우던, 폴스 처치 등 여러 곳에 있는 파머스 마켓에 오셔서 꿀 1파운드(약 450g)를 구매해 주세요."라고 마티아치오는 말했습니다. "그것은 우리 모두에게 도움이 됩니다." 

  • 주소복사
  • 페이스북으로 공유
  • 트위터로  공유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꿀벌은 작지만 인류를 바꾸는 큰힘, 따뜻한 당산의 이야기가 담비키퍼를 통해 변화해 보세요.
그린키퍼 인터넷신문사업 등록번호 광주, 아00471 발행인 김찬식 편집인 김찬식
담비키퍼 주소 광주광역시 서구 천변좌로 108번길 7 4층 273-04-02507 대표 김찬식 개인정보보호책임자 김찬식 이메일 a@dkbee.com
copyright (c) 2025 양봉.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