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양봉 심각한 벌통 손실로 벌 사망에 대한 긴급 조사가 촉구됨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5-04-13 09:09

본문

심각한 벌통 손실로 벌 사망에 대한 긴급 조사가 촉구됨












네브래스카주 모스 블러프(KOLN) - 모스 블러프에 있는 Country Road Bees

의 양봉가이자 소유주인 브래드 플랜츠 박사는 겨울이 지난 후 벌들을 확인했을 때 살아있는 벌보다 죽은 벌이 더 많은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벌집의 72%가 죽었다고 말했는데, 이는 일반적인 해에 예상되는 것의 두 배가 넘습니다.

벌이 적다는 것은 판매할 꿀이 줄어드는 것을 의미합니다.

플랜츠 박사는 "월동에 성공한 성숙한 벌집은 이 지역에서 약 100~120파운드의 꿀을 생산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제 그의 벌집이 40~50파운드를 생산하면 운이 좋은 것입니다.

그는 왜 그렇게 많은 벌이 죽었는지 이해하기 위해 죽은 벌들을 UNL Bee Lab의 책임자인 Judy Wu-Smart 박사에게 보냈습니다.

이 연구실은 초보 및 숙련된 양봉가를 교육하고 중서부 전역의 꿀벌 사망 연구에 중추적인 역할을 합니다.

모스 블러프에 있는 컨트리 로드 비즈(Country Road Bees)의 양봉가이자 소유주인 브래드 플랜츠 박사는 겨울이 지나고 꿀벌들을 점검했을 때, 살아있는 벌보다 죽은 벌이 더 많았습니다.


플랜츠 박사와 우-스마트 박사는 꿀벌 연구를 탄광의 카나리아에 비유하며 환경 건강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벌은 우리 환경에 있어 탄광의 카나리아와 같습니다."라고 우-스마트 박사는 말했습니다. "벌들은 주변 환경과 그 환경의 질을 우리에게 알려줍니다."

그녀는 벌들이 어려움을 겪는 것은 화학 물질 노출, 기후 변화, 서식지 감소와 같이 다른 야생 수분 매개자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더 광범위한 문제를 나타낼 수 있다고 설명합니다.

플랜츠 박사는 안타깝게도 꿀벌 연구 자금이 부족하다고 덧붙였습니다.


"플로리다, 일부 남부 주, 텍사스, 캘리포니아에는 USDA 연구원들이 표본을 채취하고 있지만, 우리 지역에서는 자원이 부족합니다."라고 우-스마트 박사는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Bee Lab이 직접 연구하고 있으며, 중서부 지역의 벌 사망에 대한 연구를 위해 자비를 들여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샘플을 수집하여 보관하고 있으므로 손실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고 있지만, 손실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처리할 자원과 자금을 확보해야 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플랜츠 박사는 벌 사망의 영향이 꿀 생산에만 국한되지 않는다고 강조했습니다.


"우리는 아몬드 수분을 위해 캘리포니아로 꿀벌을 보냅니다. 올해는 아몬드 나무 수분을 위한 30만 개의 벌집이 부족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러한 부족은 시중에 유통되는 아몬드의 감소와 가격 상승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아직 심각한 상황은 아니지만, 플랜츠 박사는 이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수분 부족으로 인해 다양한 과일, 채소, 멜론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경고합니다.

플랜츠 박사는 지역 의원에게 연락하여 연구 기금 지원을 요청하고, Bee Lab에 기부하고 , 토종 풀과 식물을 심어 수분 매개자 정원을 조성 할 것을 제안합니다 .


플랜츠 박사는 정원이 클 필요는 없다고 말했습니다. 작은 정원이라도 야생 수분 매개자에게 보금자리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두 전문가는 벌과 다른 수분 매개자에게 해로운 영향을 미치는 제초제와 살충제 사용을 최소화할 것을 권고합니다. 10/11 NOW 일간 뉴스 요약과 속보 알림을 이메일로 바로 받아보시려면

  • 주소복사
  • 페이스북으로 공유
  • 트위터로  공유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꿀벌은 작지만 인류를 바꾸는 큰힘, 따뜻한 당산의 이야기가 담비키퍼를 통해 변화해 보세요.
그린키퍼 인터넷신문사업 등록번호 광주, 아00471 발행인 김찬식 편집인 김찬식
담비키퍼 주소 광주광역시 서구 천변좌로 108번길 7 4층 273-04-02507 대표 김찬식 개인정보보호책임자 김찬식 이메일 a@dkbee.com
copyright (c) 2025 양봉.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