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양봉 장기 투자자들, 기후 리스크를 놓고 자산 관리자들과 의견 충돌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5-02-15 14:06

본문

장기 투자자들, 기후 리스크를 놓고 자산 관리자들과 의견 충돌

20250215%EC%9D%B4%EB%AF%B8%EC%A7%80003.png

 


1.5조 달러 규모의 기금을 보유한 기관 투자자들은 자산 관리자들에게 기후 변화에 대한 대응에 나서지 않으면 투자 산업이 분열되고 있다는 신호로, 덤핑될 위험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Scottish Widows, People's Partnership, Brunel Pension Partnership을 포함한 호주에서 미국에 이르기까지 26개 금융 기관과 연금 기금으로 구성된 그룹은 자산 관리자들에게 투자한 회사와 기후 위험에 대해 보다 적극적으로 소통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기후 변화를 사기라고 부른 도널드 트럼프의 당선과 미국 공화당 주지사들의 소위 환경, 사회 및 거버넌스 투자에 대한 반발로 인해 많은 대형 자산 관리자들이 지구 온난화에 대한 기업 행동에 대한 대중의 지지를 철회했습니다. 그러나 자산 소유자 그룹은 기후 변화가 장기적인 재정적 위험이라고 주장했으며, 특히 앞으로 수십 년 동안 은퇴 소득을 지급해야 할 연금 기금의 경우 더욱 그렇다고 주장했습니다. 60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한 영국 최대 직장 연금 제공 기관 중 하나인 People's Partnership은 기후 및 기타 지속 가능한 투자 문제에 대한 후퇴의 결과에 대해 우려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People's Partnership의 책임 투자 책임자인 Leanne Clements는 "우리는 장기 투자자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궁극적으로 기후 변화에 대한 재정적 실질적 주장은 단기적인 정치적 과제보다 우선합니다." "저는 자산 소유자가 이 어려운 기간 내내 자신의 노선을 유지하고 펀드 관리자가 궁극적으로 회원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강력한 기후 관리 전략을 제공하도록 책임을 지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 그룹은 자산 관리자에게 일련의 기대 사항을 제시했으며, 이는 평가 방법에 포함될 것이라고 밝혔으며, 펀드의 등급 하향 또는 인출 위협이 있었습니다. 이 그룹은 덤핑 위협과 함께 투자된 회사와의 상호 작용을 감독하는 자산 관리자의 소위 관리 기능에 "적절한 자원"이 제공되기를 요청했습니다. "불량하거나 정렬되지 않은 스튜어드십 활동"은 자산 관리자 등급의 하향 조정, 위임 검토 또는 "연금 제도의 목표와 더 큰 일치"를 보여주는 다른 자산 관리자의 선택에 기여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자산 관리자는 또한 기후 문제와 관련하여 주주 회의에서 투표하는 방식에서 체계적이어야 합니다. 대형 자산 관리자의 투표 기록에 대한 2023년 이전 연구에서는 특히 미국 석유 및 가스 투자와 관련된 경우 고객의 장기 목표와 "일치하지 않는" 정도가 다양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BlackRock이 이끄는 자산 관리자들은 반경쟁 행위 혐의를 받은 후 Net Zero Asset Managers와 Climate Action 100+와 같은 기후 행동에 대한 산업 연합에서 물러났습니다. 최근 몇 주 동안 정부가 설립한 직장 연금 제도인 Nest를 포함한 영국의 대형 연금 기금은 이러한 산업 조직에서 철수하기 위해 자산 관리자와 논의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영국 전역의 10개 지방 정부 제도의 연금 자산을 모으는 Brunel Pension Partnership의 책임 투자 책임자인 Faith Ward는 자산 관리자의 단기적 초점으로 인해 펀드 관리자의 행동과 고객이 요구하는 것 사이에 불일치가 있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이러한 자산 관리자는 우리의 부채에 대해 우리를 대신하여 우리의 돈을 관리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영화 제작자이자 활동가인 Richard Curtis가 공동 창립한 녹색 연금 캠페인인 Make My Money Matter도 최근 보고서에서 영국 연금 부문이 기후 위기에 대한 자금 조달에서 자신의 역할을 다루는 데 지속적으로 실패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 주소복사
  • 페이스북으로 공유
  • 트위터로  공유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꿀벌은 작지만 인류를 바꾸는 큰힘, 따뜻한 당산의 이야기가 담비키퍼를 통해 변화해 보세요.
담비키퍼 주소 광주광역시 서구 천변좌로 108번길 7 4층 273-04-02507 대표 김찬식 개인정보보호책임자 김찬식 이메일 a@dkbee.com
copyright (c) 2025 양봉.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