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 'Farley Fly-By' 칵테일이 돌아왔습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Farley Fly-By' 칵테일이 돌아왔습니다.
매디슨 팔레트 바 앤 그릴에서는 이번 봄에 "팔리 플라이바이"를 다시 선보입니다. 베로나의 팔리 센터에서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재배한 꿀로 만든 화려한 칵테일입니다.
팔리 플라이바이는 비즈니즈와 항공 칵테일을 합친 칵테일로, 꽃향기와 은은한 단맛이 어우러진 진 베이스의 칵테일입니다. 색이 변하는 버터플라이피 추출물이 함유되어 밝은 보라색을 띠며, 요청 시 무알코올로 제공됩니다.
4월 12일 토요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팔레트 바 & 그릴에서 Farley Fly-By 출시를 기념하는 칵테일 아워가 열립니다. 행사 기간 동안 Farley Fly-By를 구매하시면 판매 수익금의 일부가 Farley Center의 양봉 프로그램에 기부됩니다.
팔레트 바 & 그릴의 총괄 매니저 바비 건터에 따르면, 팔리 플라이바이는 4년 전 출시 이후 꾸준히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해 왔습니다. 이 칵테일을 만들려면 계절마다 팔리 센터 꿀 8~10갤런이 필요합니다.
Farley Center의 양봉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farleycenter.org/programsevents/beekeepers 에서 확인하세요 .
당신이 가면
무엇: Farley Fly-By 기금 모금 행사
일시: 4월 12일 토요일 오후 5시~7시
장소: Palette Bar & Grill, 901 E. Washington Ave., Madison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