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환경 기후 재해 대응이 NSCLC 수술 후 생존에 미치는 영향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회 작성일 25-03-31 11:09

본문

기후 재해 대응이 NSCLC 수술 후 생존에 미치는 영향 연구




Leticia Nogueira, PhD, MPH는 산불 및 기타 기후 재해 발생 시 폐암 수술을 받는 환자를 위한 대응 전략을 연구하기 위한 다음 단계를 강조했습니다. 그녀는 산불에 노출된 시설에서 폐암 수술을 받고 회복한 환자가 산불에 노출되지 않은 시설에서 회복한 환자에 비해 입원 기간(LOS)이 더 긴 경향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자신의 연구의 맥락에서 연설했습니다.



미국 암 협회의 건강 서비스 연구 과학 책임자인 Nogueira는 앞으로의 연구는 산불 노출 시 연장된 LOS가 폐암 수술을 받는 환자의 생존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데 중점을 둘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다른 우선순위로는 산불 및 기타 기후 재해 시 환자 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최적의 전략을 식별하는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Nogueira에 따르면 적절한 대응 전략은 특정 종류의 기후 재해와 환자의 질병 유형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Nogueira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연구에 참여한 모든 환자 중 산불 노출이 없는 시설에서 수술을 받은 환자의 LOS는 7.45일(SE, 0.22)인 반면 산불에 노출된 시설에서 치료를 받은 환자의 LOS는 9.42일(SE, 0.25)이었습니다(P <.0001).





대본:



이 특정 환자 집단에 대한 다음 단계는 병원에 며칠 더 머무르는 것이 생존에 영향을 미치는지 테스트하는 것입니다. 차이가 있을까요? 하지만 다른 재난 및 다른 환자 집단과 마찬가지로 재난 발생 시 이러한 사람들의 건강과 안전을 더 잘 보호하기 위해 어떤 전략을 취할 수 있을까요? 병원에 더 오래 머무르는 것일까요? 환자, 간병인 및 지원 네트워크가 재난 대비 계획과 대피 계획을 수립하는 데 도움이 될까요? 환자 이송 계약일까요? 마스크 착용 권장일까요?



아직 연구하지 않았기 때문에 알 수 없습니다. 다음 단계는 이러한 유형의 연구를 우선 순위에 두고 함께 협력하여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 파악하는 것입니다. 재해 유형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산불은 홍수와 다를 수 있으며, 환자 집단도 다를 수 있습니다. 폐암과 백혈병은 완전히 다를 수 있습니다.


참고문헌



Nogueira LM, Yabroff KR, Yates E, Shultz JM, Valdez RB, Nori-Sarma A. 산불 재해에 대한 시설 노출 및 폐암 수술 후 입원 기간. JNCI. 2025년 3월 11일 온라인 출판. doi:10.1093/jnci/djaf040
  • 주소복사
  • 페이스북으로 공유
  • 트위터로  공유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꿀벌은 작지만 인류를 바꾸는 큰힘, 따뜻한 당산의 이야기가 담비키퍼를 통해 변화해 보세요.
그린키퍼 인터넷신문사업 등록번호 광주, 아00471 발행인 김찬식 편집인 김찬식
담비키퍼 주소 광주광역시 서구 천변좌로 108번길 7 4층 273-04-02507 대표 김찬식 개인정보보호책임자 김찬식 이메일 a@dkbee.com
copyright (c) 2025 양봉.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