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 기후 재해 대응이 NSCLC 수술 후 생존에 미치는 영향 연구
페이지 정보
본문
기후 재해 대응이 NSCLC 수술 후 생존에 미치는 영향 연구
Leticia Nogueira, PhD, MPH는 산불 및 기타 기후 재해 발생 시 폐암 수술을 받는 환자를 위한 대응 전략을 연구하기 위한 다음 단계를 강조했습니다. 그녀는 산불에 노출된 시설에서 폐암 수술을 받고 회복한 환자가 산불에 노출되지 않은 시설에서 회복한 환자에 비해 입원 기간(LOS)이 더 긴 경향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자신의 연구의 맥락에서 연설했습니다.
미국 암 협회의 건강 서비스 연구 과학 책임자인 Nogueira는 앞으로의 연구는 산불 노출 시 연장된 LOS가 폐암 수술을 받는 환자의 생존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데 중점을 둘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다른 우선순위로는 산불 및 기타 기후 재해 시 환자 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최적의 전략을 식별하는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Nogueira에 따르면 적절한 대응 전략은 특정 종류의 기후 재해와 환자의 질병 유형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Nogueira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연구에 참여한 모든 환자 중 산불 노출이 없는 시설에서 수술을 받은 환자의 LOS는 7.45일(SE, 0.22)인 반면 산불에 노출된 시설에서 치료를 받은 환자의 LOS는 9.42일(SE, 0.25)이었습니다(P <.0001).
대본:
이 특정 환자 집단에 대한 다음 단계는 병원에 며칠 더 머무르는 것이 생존에 영향을 미치는지 테스트하는 것입니다. 차이가 있을까요? 하지만 다른 재난 및 다른 환자 집단과 마찬가지로 재난 발생 시 이러한 사람들의 건강과 안전을 더 잘 보호하기 위해 어떤 전략을 취할 수 있을까요? 병원에 더 오래 머무르는 것일까요? 환자, 간병인 및 지원 네트워크가 재난 대비 계획과 대피 계획을 수립하는 데 도움이 될까요? 환자 이송 계약일까요? 마스크 착용 권장일까요?
아직 연구하지 않았기 때문에 알 수 없습니다. 다음 단계는 이러한 유형의 연구를 우선 순위에 두고 함께 협력하여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 파악하는 것입니다. 재해 유형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산불은 홍수와 다를 수 있으며, 환자 집단도 다를 수 있습니다. 폐암과 백혈병은 완전히 다를 수 있습니다.
참고문헌
Nogueira LM, Yabroff KR, Yates E, Shultz JM, Valdez RB, Nori-Sarma A. 산불 재해에 대한 시설 노출 및 폐암 수술 후 입원 기간. JNCI. 2025년 3월 11일 온라인 출판. doi:10.1093/jnci/djaf04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